인천배낚시 마도로스인천 1일 도시어부체험! .

​​

#인천배낚시 #마도로스인천 #인천여행 #인천바다낚시 #광어낚시 #우럭낚시#배낚시 #초보낚시 #체험낚시 #전문낚시 #인천낚시배 #특별한여행 #낚시 #인천낚시 #도시어부 #마도로스인천​​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토요일 ‘ _’)/ 언제나 기다려지는 토요일오늘도 색다른 데이트를 하러인천으로 배낚시를 하러 떠나기로 했당 * ㅇ*)/​멀리 나가기는 부담 스럽고. 인천 제물포역까지 집에서 지하철 타면 30분이라 아쥬 편하게~~~ 인천 앞바다로 갔다​

제물포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20분정도 가서미리 예약해둔 마도로스인천 점으로 향했다. ​​

1시 배인데 1시간전까지 도착해야해서 12시까지 도착했다.​​

초보들을 위한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서~~ 나도 열심히 설명을 들었다 ㅋㅋㅋㅋㅋ입질이 올때 바로 낚아 채지 말고 천천히~ 올려야 되는거랑 어떻게 줄 감는지설명해주셔서 낚시 첨 해보는데도 쉽게 할 수 있을것만 같은 기부니 들었당​

​​​​

그리고 멀미약이랑 사탕이랑 물티슈 초콜릿 이런것들도 가져갈 수 있게 비치 되어 있어서 봉지에 담아서 갈 채비를 마쳤다. 따로 준비를 안해와도 요기에 다 ~~~ 비치 되있으니까 넘나 편한 것.​

그리고 배에서 라면끓여먹을 수 있는 라면 쿠핸드핸드­폰도 주셔서주섬주섬 또 챙기고​​​​​

낚시 도구들도 챙겼다.목장갑, 추, 우럭채비, 그리고 갯지렁이 한팩 ‘ -‘)/사장님께서 이것저것 친절하게 다 챙겨주셔서 진짜 안심쓰 ㅋㅋㅋㅋㅋ​강의도 듣고 짐들을 챙겨 승선권 뒷면에 적힌 약도대로배를 타러 갔다. 마도로스인천에서 걸어서 5분~10분정도에 바로 앞에부두가 있다. ‘ -‘ )/ 사람들 가는 길 따라 쭉… 가면​​​​

배 탈 수 있는 부두가 나오고여오늘 고기 많이 잡을라고 어부바지 까지 입고 왔으니까꼬기 잡으로 고고씽 고고씽~!

​​

부둣가에 있는 배들중에 승선권 뒷면에 적힌 배를 탑승하고구명조끼를 입고 승선권을 제출하고 배 가장자리 자리를 잡고 앉았다.한배에 같이 타는 사람들이 그렇~게 많지 않아서 너무 북적북적이지 않아서 좋았당.​​​​​

낚시할 준비도 마치구여^_^낚시대 갖고 장난치면 안됩니당..​​​​

낚시 시이작!!!!​바로 하는건 아니고 배를 타구 40분정도 가다가 멈춰서띠~~~ 소리에 맞춰서 낚시대를 드리운다.​처음엔 띠~~ 소리가 뭔지도 모르고그냥 아무때나 드리우고 올리고 그랬는데. ㅋㅋㅋㅋㅋ​띠~ 소리 나면 낚시대 드리우고다시 띠~~~소리나면 다른데로 이동할꺼니까 낚시대 거두라는 신호였다 ㅋㅋㅋㅋ​소리 잘 듣고 있다가 띠~ 소리 맞춰서 해야합니다

​​​

도르르도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낚시대를 도르르르르르 한번 누르면 줄이 촤르르르르르 풀리면서한참 내려가다가 ​턱~하고 추가 바닥에 닿는느낌이 든다.그럼 그때 옆에 손잡이를 올려 멈춰준다음에낚시대를 살짞살짝 올리면서~~ 바닥에 추가 닿았는지 확인하면서미끼질을 하면 되는데​첨엔 추가 닿았는지 안닿았는지도 잘 모르겠고더 풀다가 막 옆에 낚시대랑 얽히고

총체적 난국…​​​

근데 쫌만 하다보면 금방 감 오구여 ㅋㅋㅋㅋㅋ​​​

ㅋㅋㅋㅋㅋㅋ포즈만 보면고기 꽤나 잡으시는 분 같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난 추가 닿았는지 안닿았는지 계속 확인하고 싶어서낚시대만 계속 왓다갔다 거렸다 ㅋㅋㅋㅋ​​​​

열찌미 하고 있는 현우찡​​​​​

지렁이도 잘끼구여~~~~내 지렁이의 99.%는 현우가 껴줬다 ㅋㅋㅋㅋㅋㅋ지렁이 너무 징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​​​​​

맨 첨으로 현우가 우럭새끼를 잡았는데​​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꼬기 불쌍하다고 ㅠㅠㅠㅠ아플것 같다고 ㅠㅠㅠㅠㅠㅠㅠ조심조심 빼는 중이모가 우럭새끼가 짝아서 다시 놓아줘야 된다고 해서​​​​​

죠심..죠심..죠심 바늘을 빼서​​

다시.. 바다로​​

냅다 투-! 하~ 안뇽..!​​​​

다시 열심히 낚시질을 해서​​

이번엔 꽃게를 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뭔가 묵직한게 걸린것 같다고 하더니 꽂게가 그냥 오징어 잡고 올라왔음

꽃게를 꽃게꽃게-!​​​​

나는 언제잡나… 하염.. 없ㅇ1 기다리다가….​​​​​

헤헿 우럭잡아따~!!!!!!우럭을 우럭우럭!!!!!!!!!

​​​

기쁨의 딴스딴스~~~~~~~~

쪼그만 뽈락 잡다가 그래도 사이즈가 좀 되는 우럭잡아서신남의 댄스댄스~~~~​​

희희 ★내가 잡은우럭이라구여

​​​

한창 낚시질 하니까 배가 고파서리아까 마도로스에서 받은 라면쿠휴대폰 이모한테 냈더니 이모가라면을 맛있게 끓여주셨다 ‘ -‘)////아까 잡은 게도 넣어도 되냐고 물어봤떠니 ㅎㅎㅎ 넣어도 된다고 해서게도 투하~!!!!!​​

사이좋게 반씩 잘라서 냠냠그것도 게라고 그래도 뭔가 국물이 ㅅ1원~~한것 같구여 ㅋㅋㅋㅋㅋㅋ요기서 물꼬기 잡으면 이모가 입항 1시간전까지회도 떠주신다고 한다 ㅋㅋㅋ 근데 우리는 바로 회뜨기 아까워서고이 모셔갖고 왔다는…​아니면 제휴된 횟집가서 5,000원내면회포장도 해준다고 한당​​​

그리고 마지막으로 뚤기가 잡은 생선ㅋㅋㅋㅋ양태자꾸 양치라고 헷갈렸는데 ㅋㅋㅋ 이름이 양태라고 한다.암튼 갑자기 저 물꼬기 잡혀서 놀랬+ㅁ+오늘 그래도 큰 물고기 두마리나 잡아서 넘 기분 좋았다​​​​

갈매기랑 뱌이뱌이도 하고 오늘 잡은 횟감을 가지고 제휴된 횟집으로 고고씽 ~~~~ ​​​​

모듬 회 시켰는데밑 반찬이 엄청나게.. 푸짐하게 나와서 ‘-‘ )/백세주 2병했구여 ㅋㅋㅋㅋㅋㅋ​​​​

간장게장까지 ‘-‘)/​​​

오늘잡은 우럭과 양태랑 뽈락까지모조리 넣고 매운탕도 얼큰~~~~~~~하게 끓여먹었다ㅋㅋㅋ 넘나 맛있는 것​​아 배낚시 첨인데 ㅋㅋㅋ 넘 재밌고직접 회까지 먹을 수 있어서 재밌었다진정한 손맛 ‘-‘)/​​​

배낚시 기념으로 동영상도 만들었당 ㅋㅋㅋ​

​​​​​#인천배낚시 #마도로스인천 #인천여행 #인천바다낚시 #광어낚시 #우럭낚시#배낚시 #초보낚시 #체험낚시 #전문낚시 #인천낚시배 #특별한여행 #낚시 #인천낚시 #도시어부 #마도로스인천​​